The Elder Scrolls Online (ESO)
엘더스크롤 온라인 (엘온)

Seals of Endeavor 화폐로 구입 할 수 있는 크라운 스토어

2021년 6월 17일 업데이트 30와 함께 Endeavor라는 도전과제 및 화폐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특정 장소의 NPC에게 받는 일일 퀘스트나 주간 퀘스트나 주간 퀘스트와는 달리 자동으로 받아지고 갱신되는 시간제한이 있는 도전과제다. 이 도전과제를 완료해서 화폐를 모은 후 크라운 상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eso&no=55349 참고)

 

도전과제 목록창

단축키 P를 눌러 "Group & Activity Finder"창을 열고 Group탭 아래의 Endeavers를 누르면 Daily(일일 갱신), Weekly(주간 갱신) Endeavor 도전과제들을 확인할 수 있다. 보상은 우편이 아니라 바로 인벤토리로 들어온다.

Daily Endeaver는 5개의 도전과제 중 3개만 달성가능하며 3개를 달성하게되면 보상이 들어오고 나머지 2개는 잠금되어 달성이 불가능하게 된다. 하루가 지나면(초기화 시간은 06:00AM UTC) 달성여부에 상관없이 새로운 과제로 초기화된다.

Weekly Endeaver는 3개의 도전과제 중 1개만 달성가능하며 1개를 달성하게되면 보상이 들어오고 나머지는 잠금된다. 일주일이 지나면 달성여부에 상관없이 새로운 과제로 초기화된다.

과제에 따라 보상으로 Endeaver화폐뿐만 아니라 경험치, 골드, Transmute Crystals, Tel Var Stones도 추가로 주는 경우도 있다.

특정 분류의 아이템 뽀개기, 아이템 모으기 또는 팔기, 아이템 제작하기, 던전 완료하기, 몬스터 죽이기 등등... 다양한 도전과제가 있다. 화폐를 모으려고 하는 유저들은 아이템을 은행에 모았다가 도전과제가 나올때 뽀각하거나 파는것도 방법일것 같음(난 마침 은행에 흰템이 쌓여있어서 도전과제 깰겸 20개만 팔아버림).

모든 Endeaver 도전과제 목록 : https://en.uesp.net/wiki/Online:Endeavors
현재 일일, 주간 Endeaver 도전과제 목록 : https://eso-hub.com/en/endeavo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