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TV에서 알칼리수가 좋다고 해보니, 한번 구해보라고 했는데 도저히 가까운 마트에서는 구할 수 없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본게 한국알카리수(주)에서 나온 에이수라는 물. 지난달에 1차로 500ml 20명을 증정해 주는 무료 체험 이벤트(물론 택배비는 내가 부담)로 받아봄. 

솔찍히 나는 물맛을 잘 모르겠다. 게다가 지금 받은 후 몇일밖에 지나지 않아서 큰 효과가 있는것도 아니고... 근데 나이가 나이라서 그런지 엄마는 마시면 속이 편안해 진다고 하심. 목넘김도 좋다고 하고. 

다만 몇가지 아쉬운점이 있다. 제품의 수원지 표시가 애매하고, 무기물함량 표시가 좀 아쉽다. 아래 사진은 롯데 아이시스8.0과 농심 백산수, 그리고 에이수의 제품 상세정보 라벨이다.

백산수는 "수원지 : 중국 갈림성 안도현 이도진 내두천(백두산)"이라고 수원지 표시가 확실하게 되어있다. 반면 에이수는 제조원및 판매원의 주소만 나와있지, 이게 수원지 인지 그냥 다른곳에서 물 받아다 생산만 하는건지 헷갈린다. 원료 및 함량의 표시 디자인도 아이시스에 비해 미흡한것 같다.

너무 쓴소리만 한것 같은데, 사실 가격도 한병에 1350원정도 하는 비싼편에 속하는 가격이라 좋은말만 할 수 없었다. 계속 무료로 주는것도 아니고, 정말 좋은 제품이면 결국엔 직접 사야되는건데. 게다가 의미없는 빈말만 계속 해대는 네이버 블로거들처럼 되고 싶지 않았음. 

결론은, 알칼리수 처음 드셔보시는 분은 이 제품 한번 구해드시는걸 추천!

본 포스팅은 한국알칼리수(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